당분간 떡밥이 뜰리는 없겠지
보도자료없이 조용히 공지만 올리고 팬싸랑 스케줄 취소 한 건 정말 잘한일 
당연히 해야할 일인데 이걸 괜히 언플했다가 안먹어도 되는 욕먹고 긁어부스럼 만드는 케이스를 보니;;
전에 비행기사고 났을때 데스티니mv에서 비행기 편집한 것도 그렇고, 축구행사에서 홈팀 유니폼과 같은 색 의상과 운동화 신겨
내보낸 것도 그렇고.. 아티스트가 괜히 욕 안먹게 사소한 디테일을 이렇게 잘 챙기는데
그럼 뭐하나.. 언플 잘못해서 잘쌓아논거 한방에 다 날려버리는;;; 울림 일 잘한다는 여초 영업을 앞으로 써먹지 못하게 된 게 한스러울뿐;;; 
대형기획사라는거 자체가 영업이고 부심인 것처럼 회사의 역량이 가장 잘 나타나는게 아이돌이다보니 회사가 일 잘하는 것도 아이돌 영업의 한 방편이다. 
이렇게 일잘하니 믿고 파도 된다능 -> 이런거지.... 하지만 울림이 한 짓이니 이제 영업도 못해;;; 쉴드도 못치고;;;;
앙돌도 마지막회 남겨주도 결방이고 .....

컴백일이 미뤄질지 아닐지는 모르지만 당분간 뭐가 뜰 분위기는 아닌거 같고
하지만 인피니트 시즌2 라는건 정말 ㅠㅠㅠㅠㅠㅠ 다돌~맨인럽까지가 제1막이고 1막 총정리로 오리진이 나왔고
드디어 제2막이 시작되는 거 같다 ㅠㅠ 데스티니는 1막과 2막 중간 사이의 연결고리 같은 느낌....
이건 작년에 기획사별 앨범판매량... 역시 내가 돈을 벌지만 늘 가난한 이유가 저기에 있네 
소속 아티스트 단 3팀으로 2위 ㅋㅋㅋㅋㅋ 올해도 완전체 H 와 F까지 스케줄대로만 나와주면 올해도 2위는 무난히 지킬거 같다
자정떡밥이 안떳을 때의 심정을 표현한 해외피릿의 짤방... 역시 빠심은 다 똑같아 ㅠㅠ 위아더월드 ㅠㅠㅠㅠㅠㅠ
14일밤에 정말 오늘은 뜬다고 다들 예측하다가 안 뜬날 해외팬들이 트윗에 #해쉬태그 달고 이중엽 소환하는데 웃다 죽는줄 아랐네;;;
by 나생 | 2014/04/17 22:57 | 사랑이 죄인가요? | 트랙백 | 덧글(8)
아이돌한정CD로 절도범을 잡은 사건
이때, 포기하지 않고 고민하던 신안파출소 박동주경장이 피해품 목록에서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가수 ‘인피니트 한정CD’가 있는 것을 
확인하고 생각을 전환해 피의자가 아닌 피해품 추적수사를 시작하였다.박경장은 인터넷 중고장터를 검색 하던 중 ‘인피니트 한정 CD를 급매합니다.’란 
글을 발견하였고 보는 순간 피의자라는 것을 직감하고 피의자를 직접 만나기 위해 직거래를 제안, 약속장소에 나온 피의자에게 피해품은 돌려받고 물건값 대신 수갑을 채웠다.

http://www.timenews.co.kr/News/bbs.php3?table=cnb&query=view&l=7535&local=ca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전에 이 기사 보고 웃다 죽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동주 경장님 왕년에 덕질 좀 해보셨냐고 ㅋㅋㅋㅋㅋㅋ 덕후의 혼을 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절도범이 훔친 물건이 한두개도 아닐거고 한정판이라고 시디에 쓰여져 있는 것도 아니고
경장님이 아이돌CD 레어템의 의미를 파악했다는거 아냐, 신고한 팬이 아무리 이게 귀한거라고 설명해봤자 일반인이 이해할리가
여러분 보셨죠? 울림한정이 이렇게 위험한 물건입니다 ㄷㄷㄷㄷㄷㄷㄷ
저 한정이 옵탑일지 오리진인지 아니면 최근 컬러오브인피니트 투표한 상품용 골든옵탑일지
만약 나한테 골든옵탑이 왔는데 그걸 누가 훔쳐갔다면 미쳐버렸을 듯;; 저 팬분 무사히 돌려받을테니 다행 ㅠㅠ
그나저나 저 도둑도... 30대 남자가 인피니트시디 꼭 가지고 싶어요^^ 직거래 해요 ㅎㅎ 라고 하는데 의심을 하지 않았다니;;;;
기자 마지막 문장도 간지 ㅋㅋㅋㅋ 물건값 대신 수갑을 채웠다. 
그리고 오늘 새로 뜬 로고
와 진짜... 진짜... 

너무 좋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고가 장미모양이라서 혹시 컬러오브인피니트 투표를 해서 애들색을 정한게 장미색이 아니냐는 추측이 도는데
그럼 명수가 흑장미!!!! 성규 붉은장미, 우현이 푸른장미, 호야는 보라색장미의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거 존좋;;;; ㅠㅠㅠㅠㅠㅠㅠ 나 이거 찬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명수는 검은색이냐고 블랙에 투표한 사람 원망했는데 이거라면 내 경솔함을 사죄할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미는~~ 아름답게 피고~~ 화려하게 지네~~ 아아~~ 장미의 운명으로 태어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y 나생 | 2014/04/16 21:58 | 사랑이 죄인가요? | 트랙백 | 덧글(9)
최근 본 영화 잡담
1. 노아

기독교는 이단이라고 욕하고 안티기독은 개독까는 영화가 아니라서 실망하는 이상한 영화
하지만 꽤 재밌게 봤음. 부제를 붙이면 '우리아빠가 미쳤어요' 인 느낌;;
솔직히 나도 인간이지만 인간이란 종자를 보면 저거들 확 다 죽여서 쓸어버리고 세상을 정화하는게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 때가 있잖아요?? 나한테 그럼 사명이 주어진다고 믿음이 든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이걸 탐구하는 영화였다.
가장 안쓰러운건 세상 모든 모태솔로를 대변하는 노아의 둘째아들 함 ㅠㅠㅠㅠㅠㅠㅠ 어이구야ㅠㅠㅠㅠㅠㅠ
둘째며느리만 데리고 왔어도 모두가 행복했을텐데 ......혹자는 노아를 결혼권장영화라고 하는게 이해가 갔다


2. 벨과 세바스찬

아름다운 알프스와 귀여운 소년과 이쁜 큰개가 나오는 그림같은 영화
심지어 주인공 누나와 삼각관계를 이루는 나찌군인까지 미남이여;; 진짜 모든 등장인물이 다 이쁘고 착하여서 .... 
이쁘다는 말외엔 쓸말이 없는 영화다. ㅋㅋㅋㅋㅋ
중간에 주제가? 샹송음악이 너무 구슬퍼서.. 혹시 이거 비극아닌가 가슴 졸였는데 (배경이 2차대전이라 비극의 가능성이 농후)
다행히 해피엔딩? 같은 편이라서... 개좋아하는 사람들 강추!! 


3. 그랜드부다페스트호텔

어른을 위한 동화같은 영화. 생각해보면 이게 스토리나 배경이 동화같거나 밝은건 아닌데 그런 느낌을 준다.
컵케이크 맛있게생겼음.
애드리언 브로디는 셜록홈즈 캐스팅 안들어왔을까...딱인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4. 헤라클레스

원수면 권하고 친구면 말려라; 
같이 보자고 한 빤치님 죄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오거스트:가족의 초상

보는 내내 가슴이 답답한... 사랑과 전쟁 미국판을 보는 기분이였다. 
바람은 잘못된 거지만 아빠랑 맏사위가 저집 여자들한테 지쳐서 바람핀 게 납득이 갈 정도.. 바람은 납득하나 상대가 납득안될 뿐;
학대받고 자란 아이가 좋은 부모가 되기 힘들다는 사실을 3대에 걸쳐서 2시간만에 보여주는 영화였다 
한국 홍보문구가 고품격막장드라마인게 다 이유가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베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못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세이빙 미스터 뱅크스

이것도 그랜드부다페스트처럼 어른을 위한 동화란 느낌인데 아무래도 실화에 근거하다보니 현실적이고
마지막에 막 눈물이 나서... 가족 특히 아버지관련 트라우마 있는 사람이 보면 더 힘들 듯 ㅠㅠ
다만 다큰 어른이 지성질대로 갑질하는게 발암발암발암.... 물론 이 발암에 이유도 있고 나중에 해소되긴 하지만 주인공 갑질이 넘 짜증나서;
갑질하는거 못보는 취향이면 보기 괴로울 수 있다.

애들 컴백하면 문화생활은 끝장이니 미리 많이 봐둬야지....
by 나생 | 2014/04/16 10:42 | 문화생활-영상 | 트랙백 | 덧글(11)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