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중순 열라 덕질중

설마 신인 데뷔 이후에 발표를 할까 했는데 이정도까지 안나오면 9월에 내나 8월에 내나 그게 그거겠지
신인데뷔 후에 그룹행방 발표한다고 생각하고 있어야할 듯 함

아직 얼빠인 내눈에 들어오는 아이는 없지만... 덕통사고란 언제 어떻게 당할지도  모르니까 사람일 장담하면 안됨 ㅋㅋㅋㅋㅋ 오픈마인드의 자세로...
ㅇㄴㅇ한테도 안움직인 이상 기획사 내리덕질이 차라리 가능성이 있을것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내새끼가 울림 안나갈거같아서;;;;;.... 골차 망해도 문제임 ㅠㅠ 잘되긴 해야해 ㅠㅠㅠㅠㅠㅠㅠ
망하면 내새끼만 고생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한대집회3 디비디 표지 열라 덕질중

어차피 낼 거 1,2도 냈었으면 얼마나 좋아... 아니면 무집1, 무집2 vcr이라도 3편에 같이 수록해 주던가.....
무집은 vcr이 레전인데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알라딘에서 구매자 대상으로 추첨해서 영상회도 한다고 합니다.
디자인이 나쁜건 아닌데 아무리봐도 저건 말보로 담배갑같다;;
애가 여름에 수상스키를 너무 많이 해서;;;, 운동취미는 좋지만 얼굴이 다 타서 걱정했는데 플뷰 보니 비주얼은 안심이다
연예인은 역시 일을 해야지만 외모관리가 되는거야ㅠㅠㅠㅠ

그러니 김명수 너도 빨리 일해라.

내가 애들 파면서 참 나도 별짓 다한다;; 고 생각했던 적이 몇번 있었는데...
그 별짓에 new가 추가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포스팅은 할지 안할지 모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는 그랬고 지금은 다르다 열라 덕질중


몇년 만에 이시기에 빠순질을 안하고 있으니 참으로 신기한 느낌이라 재계약에 따른 올해부터 의식의 흐름 정리

1월- 무난하게 재계약이 하겠지
3월- (무집3에서 애들 멘트가...)이거 재계약이 생각보단 난항이겠구나
5월- 설마 재계약 안하겠냐, 근데 7명은 다 아닐수도....
6월9일이후 - 결과 어떻던지 그냥 발표해라!!!!!!!!!!!!!!
현재- 나는 아무 생각없다. 명수 팬미팅이나 가야지

이렇게 되었는데.... -_-


발표만 안났을 뿐 재계약 한 멤버들만 지금 개인활동 시작했다고 보는게 맞겠고
성열이드라마가 일일드라마라서 장기인데 재계약 없이 들어갈 수 있는 것이 아님.
명수팬마팅도 동남아쪽은 대행사에서 개런티만 받고 출연 하는 거라도
일본은 울림이 직접 주관이고 저기 공연장 대관도 오래 전 해놔야 하니까
(주말 못잡고 평일에 잡은거 보니 늦게 잡아서 그렇다고 생각 되긴 하지만)
명수랑 성열 둘은 재계약한게 너무 빼박이라....만약 재계약도 안하고 그런 스케줄 잡는거면 울림은 진짜 자선사업하는 데임 ㅋㅋㅋ


이쯤되니 멤버 중 아이돌 할 생각이 없단 말에 믿음을 잃어버렸다던 울림쉴드러가 생각난다 ^^
그걸 명수라 지칭은 안했지만 정황상 명수 말하는게 뻔한데 ㅋㅋㅋㅋㅋㅋ루머는 안믿는다며 믿고 싶은거만 선택적 믿는 내로남불
 
지금 상황이 회사가 개새끼가 되든 멤버들이 개새끼가 되든 둘 중 하나인데
회사랑 다수멤버(거기엔 자신의 최애포함)가 잘못 없다는 결론을 내리려면
재계약 안하고 버티는 멤버(->대놓고 말하면 명수나 호야)때문에 재계약이 안된다는 즉, 소수가 나쁜놈이란 결론을 내리는게 제일 쉬우니까.
전형적인 소수에게 책임 떠넘기기
정황상 제일 먼저 나갈거 같은 애가(울림 나가도 가장 잘살 멤버라면 잘난척이 아니라 명수임;;) 젤 먼저 계약서 도장 찍은걸로 보이는데
명수때문에 늦는다거나 발표 못한다고 탓하는 인간들, 정신승리도 못하게 된 수니들이 어떤 심정인지가 궁금하긴 하네.
그러길래 왜 애 인터뷰로 궁예나 쳐하고 지랄이야ㅋㅋㅋㅋㅋㅋ
명수인터뷰로 추측하면 큰줄기 논의만 그전에 했고 세부사항 확정하고 바로 도장찍으신 듯;;
애 인터뷰는 늘상 그냥 보이는 그대로 믿으면 됨 ㅋㅋㅋㅋㅋ 의도를 숨기고 꼬고 비틀고 정치적인 어법 쓰는게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울림 싫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군 남는게 좋은줄아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한때는 울림이 좋은 기획사라고 생각한 적이 있지만 그때는 맞고 지금은 틀린다
그렇게 생각했을 때는 실제로 울림이 일을 매우매우 잘했었다. 지금은 아니니까 생각이 바뀐거고

난 이런 시기에 다른그룹으로 환승하는 팬이나 탈덕하고 머글로 돌아가는 팬이나, 내새끼만 보고 간다는 팬이나
해체라도 좋으니까 확실하게 뭐든지 발표나면 좋겠다는 팬이나 다 이해는 가는데
절대 이해가 안가는건 지금 이 시점에서도 회사를 쉴드치는 팬이다.
대체 팬이 맞나;;;


[울림도 생각이 있는데 설마 다른 회사랑 현격하게 차이나게 조건을 제시했겠냐
 업계표준 내진 관행에 근거해서 뭘 제시했겠지
 회사가 나쁜 조건을 내걸었을 수도 있고 애들이 말도 안되는 조건을 내걸었을 수도 있다고
 겉에서 보는걸로는 알 수가 없는 것임.]
 
....위와같은 양비론 작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제로 들은 말임 ㅋㅋㅋㅋㅋㅋ
양비론은 멍청한 놈이 똑똑한 척 하고 싶을 때나 나쁜놈을 쉴드치고 싶을 때 물타기 하려고 쓰는 것이다.
ex)정치인들 다 똑같다. 다 썩었어. 다 도둑놈들이야!! 이런 논리
대부분 상황에서 양비론은 진짜 양비론이 아님.

...그렇게 울림이 좋으면 골차로 가서 팬질하면 될텐데...
기획사나 가수, 관계는 비지니스로 봐야지 거기에 더 의미 부여하는 순간 망하는거임


오늘 내새끼는 일본에서 휴가 중인게 목격되었는데(움짤의 저옷..협찬인데 잘 입는구나 ㅋㅋㅋㅋ) 그옆에 이중엽도 같이 목격됨;;;;
팬들이 사장이 휴가 따라간게 아니고 비지니스나 계약문제가 아닐까ㅠㅠㅠㅠ 하고 필사적으로 정신승리하는게 웃프다;;;
아니..저 인간 원래 명수 휴가 자주 따라갔음;;;
휴가라도 혼자 안다니고 사장이나 매니저랑 꼭 동행하여서 다니는건 내새끼 참 착하다 싶은데 (사장과 다니는데 딴짓을 할 수가 없...)

사장님 지금 신인런칭에 온힘을 기울여야 하는데 뭐하는 짓????ㅠㅠㅠㅠㅠㅠㅠ  신인이나 키우라고 이 인간아!!!!!
그래도 팬미팅 뜨니까 좀 차기작 조급증이 사라진다. 요즘 하도 들마 망하는게 많기도 하고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메모장

스크롤애드(PC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