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왕성 태양계 복원!!!!! 열라 덕질중

천문학자들 재투표로 태양계에서 퇴출당한 명왕성이 다시 태양계 9번째 행성으로 복원되었다는 기사를 읽자마자 내가 한 생각

그럼 이제 성열이가 명왕성 이름을 거부한 명분이 사라졌으니 인피니트F 는 명왕성으로 유닛 나올 수 있겠네???!!!!!
나 솔직히 명왕성 이름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단 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이름자 하나씩 따서 명왕성에 태양계의 막내행성이니 인피니트 막내유닛이란 뜻도 되고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중엽도 명왕성 이름  아까워했을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명왕성으로  나올 수 있으니까 인피닛F 도 빨리 보고싶다 ㅠㅠ
텀블러에 해외팬이 올린 인피니트F 를 기다리는  모습이라고.... 어흑ㅠㅠ 내 모습인거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

덧글

  • 레오폴드 2014/10/03 13:12 # 답글

    저도 그 기사 보고 f 생각했는데. 역시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명왕성 이름 저도 아까워요. 귀에 쏙 박히면서 비비안 웨스트우드 토성 목걸이 같은 장신구가 떠올라 되게 좋았거든요. 알록달록 보석 박아줘야 할 것 같은 이름이잖아요.
  • 나생 2014/10/03 13:20 #

    오늘 성종이가 시크릿프로젝트로 슈아차 비웠다고 하니 괜히 더 마음이 두근두근거리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크릿 프로젝트라니 뭘까 ㅠㅠㅠㅠㅠㅠ
  • 피아니시모 2014/10/03 13:34 # 답글

    F는 언제 나올까 기대중인데 음 H가 호야 영화 때문에 혹시 내년에 나온다면 명왕성이 먼저 나오는것도 좋을것 같은데 엽덥 생각은 어떨지ㅠㅡㅜ
    시크릿프로젝트는 전 명왕성밖에 예상이 안가는데!!! F 뮤비 찍으러 가는거면 좋겠는데 그건 너무 김칫국이네요ㅠㅜ ㅜㅜ
  • 나생 2014/10/03 13:55 #

    저도 이생각 해본게 H가 개인활동으로 내년으로 밀리고 그사이 F가 나오는... 둘 순서를 바꾸려고 이러나 싶은 추측이 ㅠㅠ
    슈아차가 시크릿프로젝트 할만한 프로그램도 아니고 성종이 개인스케줄인데 성종이 단독 프로젝트가 안떠오르고.. 저도 명왕성이 떠오르긴 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
  • 자몽맛이다 2014/10/03 13:59 # 답글

    태양계 막내 명왕성...ㅠㅠㅠ 인피니트 막내유닛...ㅠㅠㅠㅠ 저는 솔직히 H든 F든 상관없으니 나오기만 해줬음 좋겠습니다. 다들 티비에 꼬박꼬박 얼굴 보여주고 있고 바쁘고 그런데 넘 큰 기대인가 싶긴 하지만 확실히 무대활동이 없어서 그런가 보고있어도 허기진 느낌이에여....ㅠㅠ
  • 나생 2014/10/03 22:34 #

    떡밥중 최고는 신곡떡밥이긴 하죠ㅠㅠ 지금 일곱중 4명이 드라마, 영화 스케줄이 있어서 못하는건 알지만 ... 진짜 나와만 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ㅠ
  • 꼬마곰 2014/10/03 16:14 # 답글

    오 명왕성 복원 됐나요?ㅋㅋㅋㅋ 이제 교과서 내용 또 바뀌려나요ㅋㅋㅋㅋ
    사실 인피니트 올해 정규 리팩까지 활동 안 한 것도 아니고 드라마는 지금 방영중인데 팬들이 떡밥에 목말라하는 거 보면 소피니트 팬들 다워요... 그래서 H, F는 언제 나오죠?ㅠㅠㅠㅠ 해골 되어버리겠네ㅠㅠㅠㅠㅠ
  • 나생 2014/10/03 22:36 #

    아니 이게 교과서까지 바꾸는 내용이란 말입니까 ㅋㅋㅋ 몰랐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올해 지겹게 국내활동 해주고 있기는 한데 라미오-백 활동중 아쉬운 점이 좀 있다보니 더 무대가 고프고 합니다 ㅠㅠㅠㅠㅠ
  • 꼬마곰 2014/10/03 23:15 #

    아 그냥 수업 시간에 안 배웠던가요..ㅋㅋㅋㅋㅋㅋㅋ 하긴 명왕성 하나가지고 교과서를 바꿀리는 없네요ㅋㅋㅋㅋㅋ 개정되면 추가되겠죠...
  • 2014/10/03 21:0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10/03 22:3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4/10/03 23:0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태양계가 2018/09/16 20:28 # 삭제 답글

    정정 부탁드립니다.
    태양계 행성자리로 바뀐것이 아닙니다.
    애초에 태양계에서 빼지도 않았으며
    태양계의 행성 분류에서 왜행성분류로만 바꼈었습니다.
  • 태양계가 2018/09/16 20:29 # 삭제 답글

    태양계 행성자리로 복귀도 없고 여전히 왜행성 분류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스크롤애드(PC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