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쇼타임 10화-생활계획표 열라 덕질중

애들 스킨십은 매우 많고 자주 보이나 비게퍼(비지니스게이 퍼포먼스)느낌이 전혀 없는게 오히려 더 돋는다고 생각한다-_-;
물론 비게퍼를 한다고 해서 그게 사이나쁘거나 진짜 비지니스 스킨십이란건 아님. 진짜 손닿기도 싫은 애한테 비게퍼하진 않을테니
비게퍼를 해도 안친한건 아니란건데...애들은 오히려 장난으로라도 무대에서 누가 비게퍼 시도하면 오히려 기겁하며 안받아주는게.....
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끼리 뒹구는거 존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심 폭팔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원하는건 일곱 다 모아놓고 지들끼리 굴러다니게 두라는건데 실제 방송을 그렇게 찍기 힘든게
아이돌리얼리티 팬들아니고 누가 보냐고 하는데 소속사 자체제작도 아니고 방송국에서 팬들만 보라는 방송을 만들지는 않는다.
그래서 한화정도만 이게 나올거같다 했는데 그게 10화였으니ㅠㅠㅠㅠㅠㅠ 매번 갓타임갓타임 했지만 10화는 진정 갓타임ㅠㅠㅠㅠ
쇼타임의 유일한 단점은 시간인 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반에 주사위 연달아 꽝나올 때 무슨 예능의 신이 내려온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처음 본 게임들도 많이 나왔는데...애들 이렇게 매번 새로운 게임에 도전하는거 보면 늙어서도 치매 안걸릴거 같아서 긍정적!!!
특히 시장게임ㅋㅋㅋㅋㅋㅋㅋ
빠수니들 심장 조질 씹덕포인트 한두개가 아니지만 이번 10화는생활계획표 주제답게 의식주 모든 면에서 씹포가 터져나왔다는 것ㅠ0ㅠ


먼저 먹을것

팬들도 처음 알게 된 애가 중국음식 못먹는것. 나도 심하게 체한 음식 한 몇년간 못먹었던 적이 있었으니까
얼마나 심하게 체했으면 중국음식을 못먹냐ㅠㅠㅠㅠㅠㅠ 명수도 가리는 음식이 있다는걸 처음 알았다;;;
가장 식탐이 많은1,2위가 밥을 굶게 되고 ;ㅅ;
 이것이 바로 형과 친구의 차이...
성종이는 마치 늙은부모 봉양하는 심청이 같은 자애로움이 보였다.
확실히 애들중 성열이가 젤 먹을걸 안좋아하고 입이 짧은 듯, 마른건 다 이유가 있다니까ㅠㅠ
기억나는 팬싸 에피중. 한창 허니버터칩 열풍 때 팬싸에서 조공으로 허니버터칩이 무더기로 들어왔는데
조공 받고 난 다음팬싸 간 팬이 선물받은 허니버터칩 먹어봤냐고 물으니 성열이가
일요일(인가스케줄)까지 끝나고 먹으려고 놔뒀다고 대답한 것, 아직 음방스케줄 다 안돌았는데 혹시라도 얼굴 부을까봐
놔뒀단 말이였는데 저 후기보고 놀란게.....먹고 싶은게 있으면 바로 뜯어먹는 나같은 인간에겐 있을 수 없는 절제력이다ㅠㅠ
물론 먹고 자고 바로 일어났을 때 얼굴 퉁퉁 부어있는게 귀엽긴 했음 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얼굴 부은거 보니까 진짜로 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 날리는게 마치 저격수 같은 호나이퍼
동우의 ((우리명수 이제 일어나야지~.~))도 충격을 받았는데 성열이가 깨우는 것도 2차 충격을....
성열이는 좀 막 깨울거 같았거든, 특히 초반에 오늘따라 위협적인 붉은고추장 모습이 자주 보여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야사시하게 애들을 깨우는 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엄마도 나를 저렇게 깨우지 않았어ㅠㅠㅠㅠㅠㅠ

음식과 수면으로 귀여웠으니 이제 옷으로 귀여움을 조지려는 듯 옹기종기 패딩입고 분식 먹으러가는 모습 ㅠ0ㅠ
호야랑 명수가 야야하고 대화하는걸 보면 본인들은 안어색한데 보는 내가 어색하던 때가 있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타임이 갓타임인 이유중 하나는 기존 팬들이 말할꺼리 별로 없던 관계성까지 귀신같이 잡아주는 것인데
명수본인이 티는 안내지만 속으로 자랑스럽게 생각할 법한걸 귀신같이 캐치해서 그걸 놀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팬인 나조차 이때 눈치채지 못한걸, 얼마나 평소에 주도면밀하게 관찰하고 있었으면 그 마음의 소리를 잡아내냐ㅋㅋㅋㅋㅋㅋㅋ
이날따라 뭐하나 되는 일이 없던 애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사위만 던지면 꽝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유일하게 발사되고 잠시나마 1등하고 좋아서 명수~명수~ 하는데....유일하게 잘 풀린 순간이라 좋긴하겠지만;;;;

명수가 성종이를 매우 이뻐하는게 유일한 동생이라서 자기가 형노릇 할 수 있으니까 그런거였는데
원래 어른스러웠던 쫑이가 어느새 더욱 어른스러게 되서 이미 앞지른지 오래된거 같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명수라는 이름이 요즘 남자애들 중엔 없어서 희귀하고 고전적인 느낌도 들고, 뜻도 맑은 물이라 본인 이미지랑 어울리는데
하필 그분의 존재감이ㅠㅠㅠㅠㅠ;;; 그분 아니였으면 예명 안쓰고 그냥 나왔을 수 있겠다 싶어서 아쉽기도 했는데
요즘보면 명수랑 이미지가 어울리는건 사실인데 그 어울리는 느낌이 많이 바뀌었다....(....)
이런 사소한 게임 너무 재밌어하면서 해 ㅋㅋㅋㅋㅋㅋ사운드로 야 이거 재밌다ㅎㅎㅎ이거 재밌닿ㅎㅎㅎ 하는 소리 들리고
제작진 웃음소리 계속 들어가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보는 사람도 진짜 재밌다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예능하다가 칭찬릴레이 할 때, 예능으로 갈 수도 있었는데 성종이가 진지하게 고마운점을 말하자 성규가 바로 받아서
진심에 진심으로 화답하는 거, 돌아가면서 안칭친 받은 애가 있으면 챙기고 누가 이상한 짓 할 때 스루력은 만렙이면서
진지하게 속얘기를 하면 절대 스루하지 않고 제대로 받아주는게 너무 좋다. 판 깔아주니 몰랐던 일화도 술술 나오고 8ㅅ8
막판에 끝나자마자 바로 예능분위기로 전환시키는 것도...애들이 밀당을 알아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밀당이란게 나쁜말이 아니고...매번 예능식으로 웃기기만 하는 것도 매번 진지열매 먹고 오그라드는 감성파티 하는것도
둘다 문제 있는데 애들은 이 비율을 귀신같이 조절하는 것이다.
 칭찬끝나고 비난하기도 했으면 재밌었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쉬운 건 치킨이 넘 일찍 도착해서 동우칭찬을 못들은 건데 눈치없는 치킨같으니..5분만 늦게 튀겨질것이지.....
치킨을 어떻게 해버릴거 같은 위험한 분위기....

다음주 마인텔, 그리고 그다음주 막방ㅠ.ㅠ
으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 너무 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덧글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스크롤애드(PC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