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엘, JTBC '솔로몬의 위증' 남주인공 캐스팅 열라 덕질중



원작은 중딩이지만 고딩으로 로컬라이징 할 것이고
이 들마 제작한다는 소식 들었을 때 애가 다시 고딩역을 할까 싶어서 상플리스트에선 뺀 작품인데 이렇게 통수를ㅠㅠㅠㅠㅠㅠ
다시 교복입은 모습을 볼 수 있다니ㅠㅠㅠㅠㅠㅠ
무엇보다 JTBC드라마 주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반기에 떡밥이 많을 거 라더니 이 진실된 녀석ㅠㅠㅠㅠㅠㅠ
아무리 정오희망곡 병신작가시발년이 7년전 통편집들마 가지고 어그로 끌어도 우리오빠 JTBC드라마 주연이라고ㅠㅠㅠㅠㅠ
내가 올해 명수드라마 주연소식 포스팅을 4번이나(강조) 하게 될 줄은 몰랐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하나는 엎어지고 하나는 중국드라마지만 뭐 어때ㅋㅋㅋㅋㅋ 내새끼 주연이라고 궁서체로 현수막 만들어서 몸에 휘감고 다니고싶다ㅠㅠㅠㅠㅠ


그리고 이제 팬싸후기를 밝힐 수 있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이거를 봐줘 ㅇㅅㅇ/[태풍 당산 팬싸인회 후기http://nofears.egloos.com/3060000]

.....명수한테 드라마 관련 물어봤는데 아직 들마 촬영 안끝났답니다ㅠㅠㅠㅠ 10월까지 찍을 수 있답니다ㅠㅠㅠㅠㅠ
애 죽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하반기에 들마 또 할 예정이 있냐고 하니까 없다고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더 내용이 있긴한데 이건 나중에 올릴날이 있을지도....


이때 후기를 안 쓴 이유가...


엘수니지인이랑 명수차기작 상플을 하다가 정황증거상 지금 캐스팅된 게 있는데 엠바고 걸려서 발표 못하는거 같다는
결론을 내린게 있었다. 우리생각으론 합리적인 추론이나 다른사람들이 보면 역시 빠수니들은 망상병자구나 생각할거라
말을 못하고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맞는거 같아서 팬싸가서 선무당 잡고 한번 던져봤음

"너 다음달(10월) 캐스팅 발표날 거 있지?" 라고 떠보니까 애가 먼저 "드라마요?"이러고 되물어봄
영화는 당연히 아닐거 같아서 맞다고 하니까 애가 뭐라고 했냐면
"나도 모르는걸 누나가 어떻게 알아요?" 라고
당황했지만;; 그래도 물러서지 않고 들은게 있어서 그렇다-고 다시 한번 던져봤는데
애가 몸을 확 앞으로 내밀면서 "뭐라고 들었는데요?"하길래...
순간 얼굴이 가까이 와서 좀 당황했고, 더 이상 애한테 거짓말 하기도 찔려서 말 돌리고 넘겼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아니면 없다고 하면 되지 굳이 나도 모르는걸 누나가 어떻게 알아욧ㅡ0ㅡ;; 이러니까
더 수상한 듯한 기분이 드는 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논중이나 아직 확정이 아니라 더 강하게 부정하는 듯한 느낌적 느낌?
김명수 이 잔망스러운 녀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색을 어찌할지 모르지만 원작이 탄탄하고 흡입력 있어서..물론 요즘 드라마 보면 원작 좋다고 믿을건 못되지만
(예전에 쓴 솔로몬의 위증 감상->http://nofears.egloos.com/3018612) 
원작은 어마어마하게 여주원톱이라 명수가 맡을 역도 남주급에 중요한 역이지만 진짜 중요한건 여주인데
책 읽을 때 상플한건 박보영씨였다능....기사 뜨고 여주가 누굴까 했는데 여주 이번에'도' 채수빈씨
 
이분과 인연이 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이도 비슷하고 연기력 되는 20대 초중반 여배우가 없고
아예 모르는 사람보다 한번 맞춰본 사람이 본인도 연기하기 편하고 호흡도 잘 맞을거고
시청자들이 남녀주인공 모두 아이돌인건 더더욱 외면을 할거라 여주캐스팅 너무 마음에 든다 ㅎㅎㅎㅎㅎㅎ


JTBC...아아 너무 좋은 방송
뉴스는 손석희님만 봅니다.
예능도 그렇죠ㅠㅠ
이번주 아는형님 너무너무 기대중
앞으로도 우리 인피니트 잘 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

덧글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스크롤애드(PC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