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H in 멕시코Kcon 열라 덕질중

멕시코 한번 가기도 힘든곳인데 어째 매년 한번씩은 가게 되는 느낌...

공백기 한류콘은 좋은 무대 떡밥이고 힘들게 팬질하는 해외피릿한테도 좋고
시제이나 울림도 완전체 보내고 싶겠지만 안될 경우 솔로나 유닛이라도 무조건 보내야 한다 생각해서 에이치 나온다고 들었을 때
요즘 호야 들마 스케줄이 빡세니까 호야 힘들겠네~ 정도만 생각하고 별 생각 없었는데....


엠넷이 저작권침해로 삭제하였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신 팬이 찍은 폰카로 나마 ㅠ0ㅠ 엠넷 설마 방영할때 이걸 자르진 않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


호야가 너무 바빠서 따로 무대 연습 할 시간이 있을라나 걱정했는데 그것은 정말 쓸모없는 걱정이였다ㅠㅠ
내가 대체 무슨 걱정을ㅠㅠㅠㅠㅠㅠ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뽕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국내방영 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진짜 존나 잘해;;; 무대경험 많은게 티가 확 나면서
4곡이나 부르고 따로 vcr에 17분넘게 시간배정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니콘이나 마찬가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안갔으면 어쩔뻔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우가 춤 잘추는건 느린춤 출때 잘 드러나고
호야가 잘추는건 비트가 빠른 춤 출 때 잘 드러난다고 생각하는데 (대표적으로 14년 연말무대 에이치 댄스스페셜)
이번에 반대로 호야가 슬로우댄스, 동우가 빠르고 쎈 춤을 추고 무려 그게 존잘이야ㅠㅠㅠㅠㅠㅠ
와 시발 쩐다. 욕 나오네;; 험한말 하고싶다;;;;
이번에 둘 스타일링까지 완전 다르게 해놔서 그게 대비되면서 무대 보는 재미가 더 있었고...
동우 저 셔츠 참 어디서 많이 본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원이 목에 끈 달아준 코디님 국가 훈장 줘야한다.


영상 돌려보다가 호야 독무 노래 가사가 들리는게 ???싶어서 찾아봤는데.....궁예일 수도 있지만 가사가 의미심장한거 같다.
 

Once I was seven years old, my mama told me
내가 7살 때 엄마가 내게 말했어
Go make yourself some friends or you'll be lonely
친구를 만들지 않으면 외로워질거라고
Once I was seven years old
내가 겨우 7살일 때 말이야

I only see my goals, I don't believe in failure
난 오직 목표만 바라봐 실패따위 믿지않아
Cause I know the smallest voices, they can make it major
작은 소리들이 모여서 큰 소리를 낼 수 있다는걸 알기때문이야
I got my boys with me at least those in favor
나를 지지해주는 사람들이 있기에
And if we don't meet before I leave, I hope I'll see you later
내가 떠나기전까지 만날수 없다면 나중에라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

Soon we'll be 30 years old, our songs have been sold
이제 곧 서른살이 될거고 우리의 노래들이 팔리고
We've traveled around the world and we're still roaming
전 세계를 여행하며 끊임없이 돌아다닐거야
Soon we'll be 30 years old
곧 서른살이 되겠지

Soon I'll be 60 years old
나도 언젠간 60살이 되겠지
Soon I'll be 60 years old, will I think the world is cold
그때에도 세상이 차갑다고 느낄까?

Once I was seven years old, my mama told me
내가 7살 때 엄마가 내게 말했어
Go make yourself some friends or you'll be lonely
친구를 만들지 않으면 외로워질거라고
Once I was seven years old
Once I was seven years old
내가 겨우 7살일 때 말이야

선곡 참 신경써서 했구나싶다

전에 포스팅에서 공백기 떡밥이 지금 적은건 아니지만 상반기에 음악떡밥이 넘 없을거 같아서 걱정이란 말을 썼는데
그것은 내 이야기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들이 비웃을지 모르지만 난 내 정서가 여기팬덤 평균이라 생각하는데, 여기 팬덤이 음악팬이 많아서 아무리 다른 떡밥이 많아도
음악떡밥이 없으면 힘들다고 생각함.
오늘 에이치 무대 보고 들마나 예능도 좋지만 음악떡밥 진짜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메모장

스크롤애드(PC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