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을 앞두고 빠순잡담 열라 덕질중

빠순소설에서 그런대목이 있다.
사람들이 빠수니를 혐오하는 것은 너(최애)빼고 아무 관심도 없다는걸 너무 당연하고 자연스럽게 드러내기 때문에
자신들이 무시당했다는 느낌을 받게하기 때문이라고
물론 빠순혐에는 이것만 있는게 아니지만 저런 심리 자체가 있다는건 알고있음
가끔 아무짓도 안했는데 자기 무시했다고 버러럭 성질내는 틀딱들이 있잖아. 나한테 관심안준다=무시하고 생각하는거
하지만 니 kibun 안상하게 해주려고 없는 관심을 만들어서 줄 수 없잖아ㅠ0ㅠ
진짜 혐오가 들 짓하는 빠순이말고
아무짓도 안했는데 빠수니에게 꼭 매생이질 하려드는 인간들한텐 저런 심리가 있다.
물론 우리나라가 여자들이 출산과 양육같은 재생산 안하고 취미생활 즐기는걸 제일 쓸데없다고 보기는 하지만...
어떤 진보 정치인의 보통사람에 나는 여자이고/직장있고/ 미혼이고/이성애자라 들어가지도 못함. 근데 이게 가장 보통사람이 아닌가ㅋㅋㅋㅋ
그런데 최근에 정치와 덕질에서 일련의 사태와 플로우를 보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심을 안준다는거 자체로 사람 불쾌 하다는게 뭔지를 알게되고 처음으로 좀 이해가 되었음.
물론 이해가 간다고 해서 그걸 받아주겠단 의미는 아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5월1일 출근함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이때 군주 메인포스터 뜰 각인데...
바로 핸드폰 들고 화장실로 뛰어 가야 할 듯
공노비는 노동자가 아니기때문에...하긴 누군가한테 노동자란 블루칼라남자만을 뜻하는 것이다.
명수 매직할 때가 된 거 같은데.... 지금은 군주찍느라 안해도 되는건가 

덧글

  • 과육 2017/05/02 10:50 # 답글

    요즘은 심지어 정치인도 덕질하는 만물 덕질화의 시대인데도 불구하고 원조격인 아이돌 빠질은 낮춰보는 경향이 여전한 듯 합니다 ㅋㅋㅋ근본적으론 여자들이 정신없이 빠져들어 열광하는 것에 대한 혐오겠지만 그 화살이 아이돌에게 뻗칠 때도 있고요.
  • 나생 2017/05/03 13:27 #

    저는 정치인덕질하는걸 아이돌덕질 하듯이 한다고 뭐라 하는것에 여자가 열광하는 어떤 것이든 낮춰보는 시선이 깔려있다고 봅니다. 트2타에 아가리페미들이 빠순문화에 매생이질하며 지랄하는것도 페미니즘핑계로 결국 여자들이 열광하는 것에 대한 혐오를 드러낼 수 있어서 그렇거든요. 트2타 아가리페미 보면 여자의적이 여자란게 저런거구나 해요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스크롤애드(PC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