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와서 시한부 떡밥을 다시 꺼내들 줄이야.... 문화생활-영상

이장면 나중에 회상하며 웃을 수 있는 에피라고 생각햇었지....


자체발광 오피스 러브라인 다 터지고 꽁냥꽁냥해서 입이 귀에 걸리면서 보다가
15화만에!! 드디어 남녀주인공이 첫데이트 하는 들마에
하대리와 기택이는 오히려 메인보다 더한 커퀴질을 하고 있으며
심지어 잊었다고 생각한 강호와 조과장도 선물에 명함 꽂아주며 소심한 강호 지나름대로 대쉬란걸 해보는데
개대리 싫지만 오늘만큼은 사내연애를 죽도록 반대하는 그의 심정에 공감이 갔을 정도였거든
마지막에 이제와서 잊었다고 생각한 시한부 떡밥을 던질 줄이야....
이거 은호원 담석증으로 회수된거 아니였냐ㅠㅠㅠㅠㅠ
이 들마가 떡밥회수 존나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여기까지와서 그르즈므;;
서부장이 사표내는건 그럴거라 생각했는데...사실 어지간한 드라마면 서부장 사표가 한화에 내놓을 통수분량인데
기택이 시한부에 너무 놀라서 이건 충격도 아님;;; 서우진은 능력있으니 곧 취직되겠지 머;; -> 이런기분
역시 공무원이 최고야

그러면서 든 생각이
이거 정규직 시험에서 셋중에 기택이만 떨어진게 시한부인거 알아서 본부장이 합격 안시킨거 아닌가....
어디서 싸패비율이 높은 직업중에 외과의사가 있었는데(반대로 내과의사는 싸패비율이 낮은 직업이였고)
진짜라면 개싸패네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규직 되고 헤어스타일 바뀌면서 존잘력이 증가한 강호


만약에 마지막회에 이떡밥을 납득할 수 있게 잘 회수한다면-한 2,3화는 남아야 풀 수 있는 떡밥인데-
앞으로 이 작가는 믿고보겠다. 
그러니 작가님 제발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덧글

  • 고라파덕 2017/05/04 10:33 # 답글

    내일이 마지막 회 아니에여..? 저 어제 보고 놀람을 금치 못함.. 기택이 시한부면 진짜 불쌍해서 어떡해요......... 진짜 떡밥 회수만 잘하면 믿고 볼 작가일텐데ㅜㅜ 잘 떡밥 회수해주길 바래봅니다..
  • 나생 2017/05/05 10:29 #

    그래도 다행히 무나니하게 잘 끝냈습니다. 입봉작가 이정도면 대단하니 아마 작가님 차기나 차차기쯤 대박한번 터질거같아요.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스크롤애드(PC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