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앱에서 젤 웃겼던거 열라 덕질중



재미로 보긴 하지만 어떤부분에서 뿜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중 엘한테 셋중 가장 화려한 사주라고 하는데 화려한 사주가 뭔 소린지 싶은데.... 전후 설명으로 추측하면
눈에 띄는 사주, 남의 주목과 관심을 받는 사주란 의미같음
같은걸 해도 꼭 애한테만 더 집중 되는게 연예인이면 좋은 거긴 한데 구설수 오르기도 좋아서;;;  다행히 성격은 소심해서
조심성이 많으니까 보완되는게 있긴 할 듯
성규: 너 사실 할말 없지?

이때 한번 웃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에 그렇게 미스 함무라비 물어보는게 많았는데 일부러 안읽고 스루하고 있는데 대뜸 성열이가

판사님!! ㅇㅅㅇ
아직 정해진거 아니에요 ㅡ.ㅡ;;; (당황)
주문, 피고를 징역 1년에 처한다 땅땅! ㅇㅅㅇ
그렇게 하면 안돼요 ㅡ.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정해진게 아니라면서 그렇게 하는거 아니라는건 뭔데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너무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브이앱에서 게임하느라 얼굴 못비춘게 마음에 걸려서 다시 브이앱 켜준거 너무 착해 ㅠㅠㅠㅠㅠㅠㅠ
이것은 마치 게임중독에 걸린 아들을 모친이 걱정할까봐 안부를 전하는 아들이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시즌그리팅은 살 생각이 없었는데 흰옷입은 엘오빠 사진이 너무너무 비주얼이 놀라운데다
본인조차 이번 메이킹 디비디 재밌을거라고 장담하는거 보니까 궁금하긴 해서...고민이네;;;;

덧글

  • 이비 2017/10/29 14:20 # 답글

    저도 그 사주풀이 영상 봤는데 시를 모르면서 무슨 사주풀인가 싶긴 해도 그중 명수가 화려한 사주라는 건 알 것 같더라고요ㅋㅋㅋㅋ 다이어리 안 쓰지만 토크 딥디 때문에 사는 거라서 올해도 기대하고 있어요 본인들도 재미있다고 하니 무집 메이킹처럼 맹숭맹숭하진 않겠지요
  • 나생 2017/10/29 14:56 #

    시즌그리팅 사는 이유가 메이킹딥디 보려고 사는건데 작년꺼가 실망해서...이번에는 본인들도 재밌다고 하니까 한번 속는셈치고 살까 싶기도 하고요.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스크롤애드(PC용)